5. Optimization and Efficiency

최적화와 효율성 관련된 기법들을 알아보자.

24. Constant Optimization?

const 값으로 전달하지 마라. 대신에 const 참조로 전달하라. 타입이 복사가 값싼 원시 타입일 경우에는 값으로 전달하라.

25. Inline Redux

성능 측정이 그 필요성을 증명하기 전까지는 inline이나 다른 최적화를 함부로 시도하지 마라. 인라이닝은 어느 때도 발생할 수 있다.

26. Data Formats and Efficiency, Part 1: When Compression Is the Name of the Game

std::deque는 std::vector가 여러 덩어리로 쪼개진 형태이다.

27. Data Formats and Efficiency, Part 2: (Even Less) Bit-Twiddling

최적화를 수행해야 할지 궁금하다면 무엇을 어떻게 최적화할지 확실한 근거에 기반해 최적화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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