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asics

이 장에서는 기본에 대해 다룬다.

  1. Distinguish between pointers and references.

참조자는 널일 수 없고 항상 같은 오브젝트만을 가리킨다.

2. Prefer C++-style casts.

형변환 자체를 가급적 쓰지 말고, 쓸 것이면 C++ 스타일 형변환을 사용하라.

3. Never treat arrays polymorphically.

절대 다형성을 가진 오브젝트를 배열에 담지 말라. 오브젝트의 실제 타입에 따라 오브젝트 크기가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4. Avoid gratuitous default constructors.

불필요한 기본 생성자를 만들지 말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