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Graphics Classes

13.1. Overview of graphics classes

그래픽 클래스에 정의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13.2. Point and line

그 중에는 점과 선이 있다.

13.3. Lines

선은 두 점으로 정의된다.

13.4. Color

색은 자체의 클래스로 정의된다.

13.5. Line style

선에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다.

13.6. Open_polyline

점들의 집합으로 다각형 선을 지정할 수 있다.

13.7. Closed_polyline

사이클을 이루는 점들의 집합으로 닫힌 다각형 선을 지정할 수 있다.

13.8. Polygon

다각형은 닫힌 다각형 선으로 정의된다.

13.9. Rectangle

직사각형은 점과 높이, 길이로 정의된다.

13.10. Managing unnamed objects

포인터를 통해 이름 없는 오브젝트도 다룰 수 있다.

13.11. Text

텍스트는 별도의 객체로 정의된다.

13.12. Circle

원은 중심과 반지름으로 정의된다.

13.13. Ellipse

타원은 중심과 두 개의 초점거리로 정의된다.

13.14. Marked_polyline

다각형 선에 마킹을 줄 수 있다.

13.15. Marks

그 마킹은 각각의 클래스로 정의된다.

13.16. Mark

마킹의 일부분도 클래스이다.

13.17. Images

이미지도 불러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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